REVIEW

뒤로가기
제목

제대로 뒷통수 맞은 기분입니다

작성자 노****(ip:)

작성일 2021-01-26 13:44:27

조회 396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제품 사용한지는 6개월정도 됐습니다.

그동안 쓰면서 일주일에 한번씩 꼭 분해해서 청소하고 필터교체

주기도 한달 권장이라는데 3주에 한번 교체하고 나름 관리 잘해서 잘 쓰고 있다 생각했어요 

근데 이번에 세척하고 새필터로 교체하려고 물에 필터를 담궜는데 검은 물이 물감처럼 퍼지길래 불량인가싶어 버리고 다시 새필터를 담궜는데 똑같은 현상이 나타나더라구요 

여분필터가 없어서 일단은 필터없이 조립해놓고 고객센터에 문의 드렸는데 돌아온 답변이 너무 황당했습니다.

숯성분이라 견체,묘체에 무해하니 정상이다 정상제품이다 찝찝하면 필터빼고 사용하시면된다 


아니 필터 빼고 사용할거면 그냥 물그릇쓰지 비싼돈 주고 정수기를 왜 써야할까요???????답변주신 본인 자식이라면 숯검댕이 물이 나오는데 무해하다고 먹이실건가요??????반려견도 자식이나 다름없고 내새끼 내식구인데 판매할때는 있는대로 포장해놓고 이따위 답변이라니 생각 할 수록 화가 치밀어오릅니다 

이번엔 제가 봤다지만 그동안에 아이가 이런 물을 먹고있었나 생각하니 진짜 제대로 뒷통수 맞은 기분이네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사람들에게 반려견,묘는 단순한 동물이 아니라 가족입니다. 누군가의 가족이고 전부인 반려견,묘를 그저 돈벌이의 일환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첨부파일 20210126_134228.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PETOIMALL

    작성일 2021-01-26 16:09:1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페토이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새필터 사용전에는 10분정도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씻어서 사용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물에 담갔을때는 야자활성탄 성분으로 인해 검은 물이 나올 수 있는 부분 카톡으로 안내드렸으며,
    이전에 물넘침 증상으로 새필터 1세트 무상제공해드린 내역이 확인되어 카톡 내용과 같이 추가 안내드린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카톡상담만으로는 내용이 길어질 것 같아 자세한 확인 및 안내를 위해
    통화가 가능한지를 여쭈어 보았으나 답변이 없으셔서 답변을 통해 안내드리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12월21일에 필터 구매내역이 확인이 되었고,
    12월29일에 필터 1세트 무상발송해드린 내역이 확인이 되는데
    이중 어떤 필터가 문제인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카톡에 보내주신 사진은 급수기가 아니라
    일반 그릇에 필터를 담가주신 사진이라
    새필터 개봉후 처음에 물에 담갔을때 검은물이 나오는 것은 정상이며,
    이후에도 계속 심각하게 물이 나오는 경우인지 저희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초기상담 진행해드렸던 카톡으로 전화통화 가능하신지 남겨주시면 자세한 확인 및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노****

    작성일 2021-01-27 00:13:43

    평점 1점  

    스팸글 ㅋㅋㅋ참..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오네요
    필터 무상제공 해준거??알죠 암요 그때도 불량이라 필터를 몇개를 버렸는데요 그래서 불량인거 죄송하다며 보내주신거아니였나요?? 아까우셨으면 필터값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뭔질모르시는거같은데 제가 이글을 쓴 이유는 내새끼 내가족을 너무 함부로 생각하시는것같아 화가 났기때문입니다 필터담궈서 쓰라면서요 근데 담궈놨을때 사진을 보내고 검은물이 나와서 뭐가어째요?????? 정상???그럼 댓글다신 담당자님은 그 물 드실수있으세요??아이한테도 주실수있으신가요???? 진심이 담긴 사과한마디 듣고싶었을뿐인데 참..진짜 너무하시네요
  • 작성자 PETOIMALL

    작성일 2021-01-27 09:49:42

    평점 0점  

    스팸글 조금 더 자세한 확인과 안내를 드리고자 자세하게 남겨드렸으나 마음이 상하셨다면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상담시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렸으나, 진정성이 느껴지지 않을 것 같아 통화가 가능하신지를 여쭈어보았던 부분입니다.
    마음의 노여움 푸시고, 통화 가능 여부 확인 해주시면 자세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