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PETOIMALL(ip:)
작성일 2022-08-09
조회 193
평점
추천 추천하기
1. 급식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2. 급식기가 네트워크에 정상 연결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3. 건전지 모드 사용 시에는 펌웨어 업데이트가 불가능합니다.
4. 공유기와 데이터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APP에서 기기 해제 후 재 페어링을 하신 뒤 업데이트 진행하여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Copyright 2018. PETOIMALL Corp. All right reserved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